티스토리 뷰
목차
오늘 기분 좋은 기사가 떴는데요? 아이언맨으로 유명한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씨와 트와이스 지효의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윤성빈 지효 두 분 다 아주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는 방송인과 연예인이기 때문에 더 응원하게 되는데요
앞으로 공개적으로 예쁜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가 됩니다.
윤성빈 트와이스 지효의 만남
윤성빈은 아이언맨과 이라는 닉네임으로 남다른 피지컬과 운동하는 모습으로 인해 근육맨 철의 사나이 이런 강한 이미지를 가진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입니다. 지효도 트와이스로 활동하면서 운동도 열심히 하고 혼자서 똑 부러지게 사는 모습을 보면서 밝고 건강한 인상을 심어주었죠.
처음에 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윤성빈과 지효의 공통 관심사인 운동과 '나 혼자 산다 출연'으로 인해 서로 호감이 생기지 않았나 많은 분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윤성빈은 지난해 6월 지효는 지난해 8월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으로 방송에 투입되었습니다.
방송에서 윤성빈은 운동하는 모습과 지효는 똑 부러지게 생활하는 모습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윤성빈과 지효는 금호동 거주 중으로 서로 5분 거리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같은 동네에 사는 윤성빈과 지효는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서로 1년째 꽤 오랜 기간 이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윤성빈 지효 열애설에 대한 소속사 입장?
트와이스 지효의 소속사 JYP와 윤성빈의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이번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확인하기 어렵다는 원론적인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이는 과거 열애설에 대한 대응과는 조금 다르긴 합니다. 이런 원론적인 대응이 둘의 열애설이 사실임을 확인시켜주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열애설은 독자 제보로 이어져 한 매체가 취재를 하게 되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제보자는 지효의 집에서 윤성빈이 오가는 것을 봤으며 둘은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는 등 자연스러운 커플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열애설을 공개한 매체는 윤성빈이 지효에게 운동을 가르쳐 주며 친분을 쌓다 둘의 공통관심사가 비슷하여 점점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양측 소속사들은 윤성빈의 열애설을 강하게 부인하거나 지효의 열애설을 바로 수긍하는 듯했던 반응과 다르게 반응하고 있어 더 이번 열애설이 예전과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소속사도 둘의 사생활을 응원하고 있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지효는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하였으며 윤성빈은 2022년 스켈레톤 국가대표 은퇴 후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윤성빈은 1994년생 지효는 1997년생으로 윤성빈이 3살 연상입니다. 딱 좋은 나이차이 갔습니다.
윤성빈 지효 열애설에 대한 입장?
윤성빈과 지효는 아직 각자의 SNS에 별다른 공개 발언이 없는데요. 얼마 전 불거졌던 한소희 류준열의 열애설과는 다른 분위기입니다.
지효와 윤성빈 모두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인 만큼 앞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둘의 열애설이 어떻게 언급될지 주목되기도 합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연예계 커플 탄생인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계속 좋은 만남을 이어가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