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식사하는 푸바오

    전 국민들의 사랑을 받았던 국민 판다 푸바오 곧 푸바오와 이별의 순간이 다가오고 있어 벌써부터 슬퍼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푸바오를 언제까지 만날 수 있을까요?

    에버랜드 측은 3월 3일까지만 푸바오를 일반 관람객에게 공개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중국으로 푸바오를 보내기 전 동물 항공 운송을 앞두고

    검역절차에 따라 정해진 사안이라고 하네요.

     

    팬들의 바람보다 많은 시간이 남아있지 않아 많은 팬들이 슬퍼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현재는 쌍둥이 판다 후이바오 루이바오는 오전에 방사 푸바오는 오후에 방사 중이지만 3월 1일부터 3일 사흘간은 판다월드 운영시간

    내내 푸바오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쉬워하는 팬들에겐 조금의 위안될 것 같습니다.

     

    귀염둥이 푸바오

    푸바오 유튜브 라이브 방송

     

    에버랜드 측은 너무도 큰 사랑을 받은 국민판다 푸바오의 마지막 공개일 3월 3일에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직접 방문하지 못해 아쉬운 팬들을 위해 유튜브로 귀염둥이 푸바오를 만날 수 있도록 유튜브 라이브가 꼭 진행되길 바라봅니다.

    에버랜드 측은 푸바오와의 이별을 위해 다양한 기억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누구보다 푸바오를 그리워할 강철원, 송영관 사육사는 푸바오를 위해 대나무 장난감과 해먹, 벤치등을 조성해 푸바오에게 선물했다고 합니다. 사육사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엿볼 수 있습니다. 

     

     

     

     

    떠나는 푸바오 어떻게 만날까?

     

    푸바오를 실제로 만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직접 줄을 서는 방법과 Q-패스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Q-패스로 예약을 해서 푸바오를 만나는 방법은 푸바오를 한 번이라도 직접 만나기 위해 검색하셨던 분들은 알고 계실 겁니다.

    역시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푸바오 덕분에 Q-패스는 2월 한 달 예약이 이미 꽉 차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Q-패스도 취소표가 풀리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그 틈새를 노려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일 듯하네요. 

     

     

    특히 취소표는 자정쯤 홈페이지나 공식 어플을 통해 풀릴 확률이 높다고 하니 틈날 때 확인해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확실한 방법은 직접 대기해서 만나는 방법이 있습니다. 평균 대기시간 150분이라고 하니국민 판다 푸바오의 인기가 실감이 됩니다. 아쉽게도 긴 기다림 끝에 푸바오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은 단 5분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많은 관람객들이 귀염둥이 푸바오를 만나기 위한 어쩔 수 없는 제한이긴 하겠네요.

     

    눈이좋아 푸바오

     

    인스타그램으로 푸바오를 응원하자

     

    푸바오의 중국 반환을 앞두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푸바오 응원 댓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푸바오의 팬들은 그리움을 담은 메시지와 중국에서도 잘 지내라는 응원의 메시지 등을 댓글로 남길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댓글 참여자 중 10명을 뽑아 에버랜드 이용권이나 기념굿즈 등의 당첨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직접 만나지는 못하지만 댓글 이벤트를 통해 푸바오에게 메시지를 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